이기적 유전자: 40주년 기념판

이기적 유전자(40주년 기념판), 을유문화사

이기적 유전자: 40주년 기념판

이기적 유전자 (The Selfish Gene): 40주년 기념판

닉 윌리엄스의 놀라운 과학 도전, 이기적 유전자(The Selfish Gene)는 1976년 처음 출간되어 오늘날까지 유전학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책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2020년을 맞이하여, 이 기념판은 기존의 혁신적인 내용에 추가적으로 최신 연구결과를 반영한 새로운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생물학과 유전학의 독특한 개념과 원리에 대해 명확하고 통찰력 있게 설명함으로써 인간의 이해를 넓혀주며, 우리의 인간적 행동이 어떻게 유전적 영향을 받는지에 대해 생각해볼 기회를 제공합니다. 책의 제목은 ‘이기적 유전자’이지만, 이 책에서 지적하는 것은 종종 개별 유전자의 이기적 행동이 종 전체의 번영을 위해 어떻게 일관되는지를 설명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는 개인의 이기적 행동이 집단의 생존과 진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1970년대에 출간된 이후 이 책은 생물학을 공부하는 사람들뿐 아니라 폭넓은 독자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모았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 책은 생물의 다양성과 진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하는 동시에 개인과 집단 사이의 관계, 사회 질서, 인간 행동의 기원 등과 같은 다양한 사회과학적 주제들에 대한 심도 있는 통찰을 제공합니다.

40주년 기념판은 닉 윌리엄스의 영향력 있는 업적을 축하하고 독자들에게 최신 연구결과를 소개함으로써 이 책의 가치를 한층 높여주고 있습니다. 원래의 내용은 그대로 유지되었으며, 추가된 부분은 최신 학술 연구를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제공되는 최신 정보만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 기념판은 이기적 유전자가 처음 접하는 독자들에게도 쉽게 접근 가능하며, 전문가들에게도 새로운 발견과 사료를 보여줄 것입니다. 니콜라스 헬리어(Nicholas Helyer)의 독특하고 명료한 번역을 통해 한국 독자들도 이 어려운 주제에 대한 현명한 통찰을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40주년 기념판 이기적 유전자는 과학과 유전학을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책입니다. 기존의 내용과 함께 추가된 최신 연구결과를 통해 닉 윌리엄스의 놀라운 업적을 새롭게 발견하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책은 젊은 과학자부터 일반인까지 모두에게 유익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과학과 생물학에 대한 호기심과 이해를 넓혀줄 것입니다.

[ 12,685 개! 후기 최다 상품 ]

이기적 유전자(40주년 기념판), 을유문화사

이기적 유전자(40주년 기념판), 을유문화사

이기적 유전자(40주년 기념판)은 리처드 도킨스가 쓴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과학서적이다. 이 책은 진화와 유전학에 대한 현대적인 이해를 제시한다. 도킨스는 유전자의 이기적인 특성과 이를 통해 발전하는 종의 진화를 설명하며, 다양한 생물의 복잡한 행동과 특징을 유전자 경쟁의 결과로 해석한다. 현존하는 생명체들의 다양성과 생태계의 구성원들 간의 상호작용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는 이 책은 진화와 생물학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한 자료이다. [1]

마케팅 설계자, 러셀 브런슨, 윌북

마케팅 설계자, 러셀 브런슨, 윌북

모순:양귀자 장편소설, 쓰다, <양귀자> 저”></div>
<div style=

모순:양귀자 장편소설, 쓰다, <양귀자> 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문 내용은 상품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습니다

똑똑한 퍼즐로 놀라움을 선사하는 아이누리의 시즌3!

Related Posts